새마을운동중앙회 새마을운동중앙회

SNS바로가기

  • 등록일 : 2020-04-17
  • 작성자 :
조회수 : 2860
중앙회, 에스제이글로벌(주)와 업무협약

새마을운동중앙회(회장 정성헌)는 지난 14일 2층 회의실에서 에스제이글로벌(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4일 중앙회 2층 회의실에서 정성헌 중앙회장과 신명환 에스제이글로벌 대표가 업무협약서에 서명을 하는 모습.)

이번 업무협약은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협력 사업을 추진해 생명살림운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실시됐다. 또한, 이산화탄소와 미세먼지를 줄이기 위한 양삼 공급과 활용으로 &39양 기관&39의 경쟁력을 높이고, 공동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했다.


협력사항으로는 양삼 식재 관련 종자 공급과 공동 연구개발, 조사료용 양삼 채종포 운영 협력, 양삼 관련 공동 사업 연구, 지구촌새마을운동연맹(SGL) 회원국 협력사업 등이 있었다.

이날, 정성헌 중앙회장은 &39케나프가 잘 되려면 운동에서도 성공하고, 산업현장에서도 성공해야한다&39며 &39에스제이글로벌이 산업현장에서 성공하도록 돕고, 에스제이글로벌은 우리가 운동에서 성공해서 제대로 된 산업화롤 가는데 도와주면 지구온난화, 대한민국의 기후 문제를 해결하는데 상당히 큰 힘이 될 것&39이라고 말했다.

이에 신명환 대표는 &39올바른 마음가짐으로 케나프에 전념해 이 작은 씨 하나가 우리나라에 큰 보탬이 되는 자원으로 자리잡도록 최선을 다할 것&39이라며 포부를 밝혔다.